북한 생화학무기 연구원, 생체실험 자료 들고 망명

2015. 7. 5. 07:01선교 교회이야기/한류문화


쉬지않고 우리가 기억하고 기도를 해야 하는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
"북한 생화학무기 연구원, 생체실험 자료 들고 망명"
- 이씨는 망명 과정에서 "북한 주민들을 연구소 지하 2층에 있는 유리 속에 가둬놓고 사린가스 실험을 했다"고 폭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 국가안전보위부가 정치범이나 기독교 신자들을 실험 대상으로 공급했다는 것이다."

(다니엘9:2)
"곧 그 통치 원년에
나 다니엘이 책을 통해 여호와께서 말씀으로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알려 주신 그 연수를 깨달았나니
곧 예루살렘의 황폐함이 칠십 년만에 그치리라 하신 것이니라"

(스가랴1장12)
"여호와의 천사가 대답하여 이르되
만군의 여호와여
여호와께서 언제까지 예루살렘과 유다 성읍들을 불쌍히 여기지 아니하시려 하나이까
이를 노하신 지 칠십 년이 되었나이다 하매"

"살아계신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합심하여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위하여 쉬지 않고 기억하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1) 바로 지금 이시간도, 기독교인이 되기가 가장 어려운 나라에서, 북한의 우리민족 지하교회가 성장하게 하신 아버지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2) 칠십년 동안 동방의 예루살렘에서 자연의 이치를 강조하며 백두혈통으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이름을 믿고 그들의 이름을 높이고 있는 우리 민족을 인해, 눈물로 탄식합니다!! 나의 죄와 우리 민족의 죄를 회개합니다!! 심히 통곡합니다!!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 동방 예루살렘의 황폐함이 칠십 년만에 그치게 역사하여 주소서!! 주여, 귀를 기울이시고 행하소서!! 지체하지 마옵소서!!
- 나의 아버지 하나님이시여, 주 자신을 위하여 하시옵소서!!
- 아버지께서 언제까지 동방 예루살렘과 동방 도시들을 불쌍히 여기지 아니하시려 하나이까!!

(3)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통하여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여 주소서!!
합심하여 우리의 중보자가 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주 예수님!! 주 예수님!! 이 간구들을 이루어 주소서!!
아멘!!"

<기사>
(서울=연합뉴스) 이봉석 기자 = 북한 생화학무기연구소 연구원이 방대한 양의 생체실험 관련 자료를 들고 유럽으로 망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 자강도의 강계미생물연구소 소속 연구원 이모(47)씨가 지난달 6일 필리핀을 거쳐 핀란드로 망명했다고 국내 한 북한인권단체가 2일 밝혔다.

이 단체 대표는 연합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이씨가 겉으로 내세운 망명 이유는 연구에 회의를 느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당시 그는 15기가 분량의 생체실험 자료를 담은 이동식저장장치(USB)를 갖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북한의 생체실험 만행이 밝혀질지 주목된다.

이씨는 망명 과정에서 "북한 주민들을 연구소 지하 2층에 있는 유리 속에 가둬놓고 사린가스 실험을 했다"고 폭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가안전보위부가 정치범이나 기독교 신자들을 실험 대상으로 공급했다는 것이다.

이씨는 이달 중 유럽의회에서 비공개 증언에 나설 예정이다.(이상)

'선교 교회이야기 > 한류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류문화산책-39)  (0) 2015.08.28
(한류문화산책-37)  (0) 2015.07.10
(한류문화산책-36)  (0) 2015.07.04
한류문화산책-35  (0) 2015.06.27
한류문화산책-34  (0) 201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