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기도+찬양) 나의 하나님, 다음세대의 하나님 (My Lord, Next Generation's God)-주님의 나라와 뜻이 다음세대의

2022. 8. 12. 01:36기도

나의 주 하나님, My Lord God


(다음세대 기도+찬양) 나의 하나님, 다음세대의 하나님 (My Lord, Next Generation's God)
* 주님의 나라와 뜻이 다음세대의 삶 속에 임하시며
https://youtube.com/watch?v=evFTNQOrL3w&list=PLjRGDSpiFMNrnmd0ZS0GaeAQCPhD_tbGF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참 귀하다
어느 보석보다 귀하다
네가 사랑스럽지 않을 때
너를 온전히 사랑하고
너와 함께 하려 내가 왔노라

주의 사랑
이 사랑은 결코 변치 않아
모든 계절 돌보시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신실해
실수가 없으신 주만 바라라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참 귀하다
어느 보석보다 귀하다
네가 사랑스럽지 않을 때
너를 온전히 사랑하고
너와 함께 하려 내가 왔노라

주의 사랑
이 사랑은 결코 변치 않아
모든 계절 돌보시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신실해
실수가 없으신 주만 바라라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8월 12일

하나님 아버지, 요즘 젊은 세대들이 너무 약하다고 합니다.
무기력하고 도전하지 않는 세대.
힘이 없는 젊은이들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교육 구조적 틀에 갇혀지네고,
벗어나면 죽을 것 같은 구조 속에서 12년을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2~4년이라는 대학과정 속에서
자유도 잠시 취업을 위해서 첫발을 내딛으려고 하지만...
12년의 과정 속에서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하며 살아가야 하는지? 분간을 할 수 없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상대적인 박탈감과 비교의 시작이 되는
연봉과 스펙 등으로
본질인 자기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체 달려가고 있습니다.
세상 속에서 갈려지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주님, 우리는 너무나도 연약합니다.
주 하나님 아버지 우리 젊은 세대 너덜 너덜 갈려지는데에...
예수 그리스도 완전한 사랑을 보이시고
함께 하셔서

껍데기는 가라!
세상의 절망과 실패 속에서도
예수 그리스도로 희망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 구원의 반석으로 성공을 선포케 하소서.

주님의 나라와 뜻이
저들의 삶 속에 임하시며 나타내어지게 하소서.

세상에 대항하라!

성경에 기록되었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로운 모퉁잇돌을 시온에 두노니 그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이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치는 돌과 걸려 넘어지게 하는 바위가 되었다 하였느니라 그들이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그들을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너희가 전에는 백성이 아니더니 이제는 하나님의 백성이요 전에는 긍휼을 얻지 못하였더니 이제는 긍휼을 얻은 자니라
베드로전서 2장 6~10절

죄인 중에 죄인이었던 우리가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 되었습니다.

저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세요.

저희가 전에는 백성이 아니더니 이제는 하나님의 백성이요
전에는 긍휼을 얻지 못하였더니 이제는 긍휼을 얻은 자니라.

이제 거룩히 살아갈 힘을 가지고 나아가게 하세요.
두렴 없는 믿음 주시는 그것도 후히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가지고
세상을 그의 사랑으로 대항하게 하소서.

그렇게 부르신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의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충만하게 되도록 다음세대를 세워 주세요.

다시 무너질 것이예요.
좌절이 몰려올 수 있어요.
반드시 무너지게 되어 있어요. 세우시는 이는 주 예수 그리스도 , 주 하나님 이시기 때문이예요.
그러한 십자가의 길을 가신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믿음의 자들로 세워주세요.
다시 거룩한 삶으로 나아가는 것과 두려움 없는 믿음 주시는 것이 주님이시기 때문이예요.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승리와 영광을 찬양을 올려드리는
또 하나의 믿음의 선진들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세요.

하나님께서 그렇게 우리들을 부르셨습니다.
아버지의 말씀에 의지하여 간구하고 기도합니다.

감사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