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 스타 "따라하기"
2019. 8. 15. 22:27ㆍ로뎀나무/네번째
인스타그램 - 스타 "따라하기"
인스타 월드에서 'IG 스타'되는 비법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http://www.vogue.co.kr/2014/01/23/%EC%9D%B8%EC%8A%A4%ED%83%80-%EC%9B%94%EB%93%9C%EC%97%90%EC%84%9C-ig-%EC%8A%A4%ED%83%80%EB%90%98%EB%8A%94-%EB%B9%84%EB%B2%95/
이런 홍보글들이 주목되고 그대로 따라하는 중이다.
"따라하기" - 이것이 주류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누가 봐도 예쁜 사진을 올려야 한다는 것. 우리가 인스타그램에서 기대하는 건 지나치게 솔직한 현실보다, 어느 정도 포장된 아름다운 세상이니까."
정도로 보그 잡지 패션 에디터도 정리를 깔끔히 하였지만, 내용이 쉽지 않다.
1위 저스틴 비버(@justinbieber). 1,200만여 명이 그가 올리는 사진을 지켜보고, 새 사진이 올라오자마자 60~70만 건의 ‘like’가 더해진다.
2위는 킴 카다시안(@kimkardashian),
리한나(@badgalriri)
비욘세(@beyonce)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delevingne). 인스타그램 전체 사용자 중 30위다.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_rousteing), 리카르도 티시(@riccardotisci17) 등 평소 말을 아끼는 디자이너들부터, 모델 미란다 커(@mirandakerr), <럭키> 매거진 편집장 에바 첸(@evachen212)도 패션계의 인스타그램 스타. 또 패션 블로그를 통해 이미 많은 인기를 얻은 파워 블로거 린드라 메딘(@manrepeller), 미로슬라바 듀마(@miraduma), 수지 버블(@susiebubble)
길리(@gheely)
밀란 로(@milan_law)는 루부탱 매장에서 한 번에 12켤레를 구입하고 4만 달러를 지불
‘자랑하다(brag)’라는 단어를 붙여 ‘브래그스타그램(bragstagram)’이라는 별명까지 생길 정도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사진들 중에서 호사스러운 사진들만 골라 소개하는 ‘인스타그램의 부유한 아이들(richkidsofinstagram.tumblr.com)’이란 블로그도 등장
(참고자료)
* 내가 잘 몰라서 정리해 두었다.
보그 (잡지) -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wiki/%EB%B3%B4%EA%B7%B8_(%EC%9E%A1%EC%A7%80)
보그 -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B3%B4%EA%B7%B8
패션바이블이라고 불러질 만큼 보그잡지의 영향력은 패션계에서 외면할 수 없을 만큼 큰 존재가 되어버린 보그
http://m.mc-plus.net/news/articleView.html?idxno=603
1892년 부터 시작된 보그의 깊은 역사와 동시에 현재 전 세계에서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잡지가 되었고, 패션 산업 뿐만아니라 문화, 예술 전반에 걸쳐 그 영향력을 인정 받고 있는 잡지이다. 디자인 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이유를 확인 할 수 있다. 모던하고 절제된 레이아웃으로 항상 일관성을 보여주며 보그 코리아만의 독창성을 유지하고 있다. 보그의 가장 큰 특징은 하이패션을 지향한다는 점이다. 잡지 한장한장이 손쉽게 넘어가기 보다는 더 유심히 살 펴 보게 만드는 매력 또는, 소위 전문(?) 적인 퀄리티있는 화보가 많이 등장한다. 또한 동시대의 패션계의 흐름또한 흐트러지지않게 알려주고 있으니 트렌트를 보다 더 앞서나가고 싶은 여성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보그'이다.
인스타 월드에서 'IG 스타'되는 비법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http://www.vogue.co.kr/2014/01/23/%EC%9D%B8%EC%8A%A4%ED%83%80-%EC%9B%94%EB%93%9C%EC%97%90%EC%84%9C-ig-%EC%8A%A4%ED%83%80%EB%90%98%EB%8A%94-%EB%B9%84%EB%B2%95/
이런 홍보글들이 주목되고 그대로 따라하는 중이다.
"따라하기" - 이것이 주류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누가 봐도 예쁜 사진을 올려야 한다는 것. 우리가 인스타그램에서 기대하는 건 지나치게 솔직한 현실보다, 어느 정도 포장된 아름다운 세상이니까."
정도로 보그 잡지 패션 에디터도 정리를 깔끔히 하였지만, 내용이 쉽지 않다.
1위 저스틴 비버(@justinbieber). 1,200만여 명이 그가 올리는 사진을 지켜보고, 새 사진이 올라오자마자 60~70만 건의 ‘like’가 더해진다.
2위는 킴 카다시안(@kimkardashian),
리한나(@badgalriri)
비욘세(@beyonce)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delevingne). 인스타그램 전체 사용자 중 30위다.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_rousteing), 리카르도 티시(@riccardotisci17) 등 평소 말을 아끼는 디자이너들부터, 모델 미란다 커(@mirandakerr), <럭키> 매거진 편집장 에바 첸(@evachen212)도 패션계의 인스타그램 스타. 또 패션 블로그를 통해 이미 많은 인기를 얻은 파워 블로거 린드라 메딘(@manrepeller), 미로슬라바 듀마(@miraduma), 수지 버블(@susiebubble)
길리(@gheely)
밀란 로(@milan_law)는 루부탱 매장에서 한 번에 12켤레를 구입하고 4만 달러를 지불
‘자랑하다(brag)’라는 단어를 붙여 ‘브래그스타그램(bragstagram)’이라는 별명까지 생길 정도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사진들 중에서 호사스러운 사진들만 골라 소개하는 ‘인스타그램의 부유한 아이들(richkidsofinstagram.tumblr.com)’이란 블로그도 등장
(참고자료)
* 내가 잘 몰라서 정리해 두었다.
보그 (잡지) -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wiki/%EB%B3%B4%EA%B7%B8_(%EC%9E%A1%EC%A7%80)
보그 -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B3%B4%EA%B7%B8
패션바이블이라고 불러질 만큼 보그잡지의 영향력은 패션계에서 외면할 수 없을 만큼 큰 존재가 되어버린 보그
http://m.mc-plus.net/news/articleView.html?idxno=603
1892년 부터 시작된 보그의 깊은 역사와 동시에 현재 전 세계에서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잡지가 되었고, 패션 산업 뿐만아니라 문화, 예술 전반에 걸쳐 그 영향력을 인정 받고 있는 잡지이다. 디자인 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이유를 확인 할 수 있다. 모던하고 절제된 레이아웃으로 항상 일관성을 보여주며 보그 코리아만의 독창성을 유지하고 있다. 보그의 가장 큰 특징은 하이패션을 지향한다는 점이다. 잡지 한장한장이 손쉽게 넘어가기 보다는 더 유심히 살 펴 보게 만드는 매력 또는, 소위 전문(?) 적인 퀄리티있는 화보가 많이 등장한다. 또한 동시대의 패션계의 흐름또한 흐트러지지않게 알려주고 있으니 트렌트를 보다 더 앞서나가고 싶은 여성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보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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